한국증권인재개발원의 각종 소식
궁금증 해결 및 저희와 함께 나아갈 강사분들을 모집합니다.
올해 제 2회 STS 필기시험 난이도는 평이했으며, 필기시험 합격자 중 대부분 이론 및 최종핵심정리 인터넷강의와 올해 4월에 출간한 ‘최종핵심정리 문제집’으로 시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.
이번 필기시험 합격에 역할을 한 STS 최종핵심정리문제집은 국내 주식의 전반적인 필수 핵심요소가 요약되어 있으며, 예상문제 250문항이 포함되어있어 수험생이 단기간에 필기시험을 빠르게 준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.
한증원 관계자에 따르면 “2회 필기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확인해본 결과 대부분 최종핵심정리문제집을 통해 큰 도움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.”며 “올해 10월로 예정 된 3회 시험 준비 시 처음 접하는 수험생의 경우에도 최종핵심정리문제집과 더불어 이론 및 최종핵심정리 인터넷강의를 통해 준비한다면 필기시험 합격에 큰 도움이 될 것”으로 전했다.
한편 최종핵심정리문제집은 대형서점 및 인터넷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, 해당 교재 인터넷강의는 이패스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.
현재 한증원은 증권사 및 대학교에 다양한 협력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, 제2회 실기시험(실제모의투자 6주)을 앞두고있다. 또한 STS 실기시험 교재를 준비중이며, 9월중 출간 될 예정이다.
기사본문 → https://www.mk.co.kr/news/society/view/2020/07/725884/